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최지우 이서진 친구배틀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6.
반응형

최지우 이서진 친구배틀 동영상

 

꽃보다 할배에서 아테네로 이동하기 위해서 차량이동을 하는 최지우 이서진 그리고 꽃할배들 이날 운전을 하는 이서진씨와 조수석에 앉아 대화를 나누는 최지우씨가 괜히 친구 배틀이 붙었습니다. 최지우씨는 이연희 김태희 송혜교 등을 언급하여서 이서진씨를 주눅들게 하였네요, 이서진씨는 송혜교씨는 실물로 만난적이 한번도 없다고 하였는데 조만간 자리한번 마련되는건가요?! 아님 다음 여자 인물로 섭외?!

 

 

이에 이서진씨는 지훈이는 가끔본다고 말하며 김태희씨의 남자친구 비씨를 말하였습니다. 결국 이날 자막으로 최지우씨 승리가 나오고 차안에서 단잠에 빠지시는게 음악과 함께 나왔습니다.  

 

동영상 보기

 

최지우 이서진 아테네 / tvn

>동영상보기

배우는 배우네요 막찍어도 화보처럼 나옵니다.

 

 

 

 

 

 

 

 

 

이야기가 마무리될쯤 최지우씨 피곤하셨는지 바로 주무시네요, 저는 이날 타고 이동하는 차량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박스카 형식이지만 무척이나 괜찮은 디자인 입니다. 하지만 실내는 별로네요

 

이서진씨 잠들어 가는 최지우씨를 힐끔 바라보시고서는 아무말 없이 핸들에 힘을 주며 운전을 하시네요, 이러다가 두분 열애설 이라도 나오면 팬입장에서는 무척이나 좋고 반가울꺼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