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차태현 아내 도시락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4.
반응형

차태현 아내 도시락 동영상

 

1박2일 멤버들 오늘 차태현씨를 부러운 시선으로 바라보았습니다. 오늘 차태현씨의 아내분께서 도시락을 싸준걸 공개를 하였는데요 다양한 반찬부터 명란계란찜까지 무엇하나 부족함없네요, 차태현씨보다 집에서 잘먹고 사는구나 라면서 부러움반 시기반의 말을 건냈습니다. 이렇게 도시락을 싸주는 아내분들이 요즘 많지 않지요 물론 잘 챙겨주시는 분들도 있구요 이것도 사람에 따라서 다른듯 싶어요

 

 

데프콘의 김밥도 시식평이 나왔는데요 못먹겠다는 분위기 입니다. 고무같다고 해야할까요 김밥이 촉촉해야 하는데 돌처럼 굳어 버린것도 있고 고무 같이 된것도 있어서 멤버들 사이에서는 인기가 없네요  

 

동영상 보기

 

차태현 아내 도시락 멤버들 대단하다 / kbs

>동영상보기

남편 기 한번 확실하게 살려주는거 같습니다.

 

 

 

 

 

 

 

 

 

일단은 반찬이 가지수가 많네요, 조금씩 하더라도 손이 많이 가서 번거러운 일일텐데도 이렇게 싸주다니 아마도 새벽같이 일어나서 미리 준비한걸 정성스럽게 싸지 않았나 싶어요

 

부럽네요, 차태현씨 집에 들어갈 맛이 날듯 싶습니다. 아 ~ 나도 요리 잘하는데 요리좀 누구한테 마구 마구 해주고 싶은데 이제는 그럴처지도 아니네요 아무튼 요즘 다시 재미있어지는 1박2일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