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혼자산다 황석정김밥 동영상, 애완견 대박이

by 하늘학교 2015. 5. 5.
반응형

나혼자산다 황석정김밥 동영상, 애완견 대박이

 

오늘 여배우 황석정씨가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여서 직접 키우고 있는 반려견 대박이와 김밥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실제로 과거 김밥공장에서 일을 하셨다고 하는데 김밥발이 없이 맨손으로만 김밥을 싸는 솜씨를 보여주셨습니다. 어묵부터 당근까지 김밥재료를 준비하시는 솜씨도 한두번 해본게 아니라 여겼는데 이유가 있으셨습니다.

 

 

애완견 대박이를 위해서 김밥을 주었는데 강아지가 재미있는데 안에 소세지나 햄 어묵 같은것만 골라서 먹는 영특함을 보이네요 똘똘한 강아지 입니다. 아무튼 재미있었어요 오늘!!  

 

동영상 보기

 

황석정 김밥 공장서 일한 솜씨 / mbc

>동영상보기

어묵은 간장에 졸여주는게 포인트라고 하네요

 

 

 

 

 

 

 

 

 

키우고 계시는 강아지 출연입니다. 엄청나게 크지요 털도 길어서 많이 빠질꺼 같은데 그만큼 관리를 하시겠죠?! 아무튼 귀엽네요 제가 강아지를 좋아해서 오늘 tv보면서 유심히 계속 보았습니다.

 

실제로 촬영현장에 반찬을 싸오셨어요, 가장 좋아하는 나혼자 산다 멤버들 입니다. 반찬을 서로 챙겨갈려고 보이지 않는 신경전을 보이는 강남과 육중완씨 입니다. 진짜 음식솜씨 하나는 최고이십니다. 황석정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