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진세연 댄스 동영상 반전매력, 진세연 웨이브

by 하늘학교 2015. 4. 30.
반응형

라디오 스타에 출연하신 진세연 댄스실력이 화제 입니다. 과거 강심장에서도 유고걸을 선보였는데 이번 라스에서는 클럽춤을 선보이시네요, 김응수씨가 과거 촬영하면서 진세연이 춤을 보여주겠다고 하였다로 시작을 하여서, 결국 스튜디오에서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런데 댄스라고 하기에는 클럽 느낌이 묻어나서, 클럽에 자주 가냐는 질문을 받게 되었고 단 한번도 가본적이 없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루브 라고 하나요? 웨이브 느낌은 정말 좋네요 많이 연습 하셨던거 같습니다. 치열한 연예계에서 살아남기 위해서 여러가지 자신만의 장점을 만드는건 당연한 것이겠죠, 오늘 의상도 허리 라인을 잘 살리셨고 예쁘네요  

 

동영상 보기

 

의외의 댄스실력 진세연 / mbc

>동영상보기

쑥쓰러워 하시면서 재미있게 잘 추시네요, 귀여워요

 

 

 

 

 

 

 

 

 

오늘 극중 펜싱역활을 했던 캐릭터도 직접 선보였는데요, 구두가 높아서 자세가 제대로 나오지 않자 하이힐을 벗어 던지시고서는 펜싱폼을 보여주었습니다. 2가지 종류로 나뉘는데 자세 연습을 많이 하셨나 멋지게 보이네요

 

김구라씨, 허리가 정말 가늘다고 하였는데 방송에서 저 정도면 실제로 보면 정말 가녀리다는 표현이 바로 나올꺼 같습니다. 예능에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 출연하여서 이렇게 활짝 웃는 모습 보여주면 보기가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