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장범준 빌딩 가격 위치 동영상,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공개

by 하늘학교 2015. 5. 6.
반응형

장범준 빌딩 가격 위치 동영상, 장범준 저작권료 수입 공개

 

지난 4월 강남 대치동에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이 구입한 빌딩이 화제입니다. 한티역에서 도보로 4분거리에 위치한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대지면적 58평에 연면적 116평으로 어머니와 함께 공동명의로 매입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곳은 지하 1층 지상 6층 규모로 다소 노후되었던 건물이지만, 1년간의 리모델링으로 빌딩으로 태어났네요 실제로 전혀 비포&에프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가격도 상당히 높은걸로 알려져 있는데, 장범준의 저작권료 수입이 4년간 46억 정도라고 합니다. 당시 2012년도 발매된 1집 수록곡의 전체 수익이 15~20억 정도이며 개인 저작권료 수입은 최소 3억이라고 합니다. 빌딩을 살만한 충분한 능력이 되시네요  

 

동영상 보기

 

버스커 버스커 장범준 빌딩 건물주 / tvn

>동영상보기

재능이 있기에 지금의 결과까지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당시 처음 장범준이 샀던 빌딩입니다. 얼마전 벽돌로 된건 지진에 취약하다고 하는데 그 부분에 안전을 신경썼는지 궁금하네요 아무튼 이렇게 생겼었다고 합니다. 이후에 리모델링 하였습니다.

 

그리고 이후에 이렇게 바뀌었다고 합니다. 페인트칠도 다시하고 해서 느낌이 전혀 다르네요 내부는 안들어가봐서 모르겠습니다. 재능이 만들어낸 성공의 결과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