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샘오취리 집안 집들이 공개 동영상, 샘오취리 사촌누나

by 하늘학교 2015. 5. 6.
반응형

샘오취리 집안 집들이 공개 동영상, 샘 오취리 사촌누나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가나 출신 외국인 방송인 샘 오취리 집안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강호동 양상국 서지석씨 이렇게 3명이 함께 방문을 하였고 집 위치는 남산타워 인근의 과거 해방촌이라고 불리는곳이라고 합니다. 이날 집 현관문 비밀번호를 조합하여서 도전을 하였는데 역시 틀리네요 만약 맞았다면 그것도 대박일듯 싶습니다.

 

 

이날 방문한 곳은 새로 이사한 집이라고 합니다. 침대 시트부터 해서 샘 오취리의 개인적인 취향을 알수 있을꺼 같네요 가나의 느낌이 물신 풍기는 디자인 입니다. 블랙과 황금색의 조화!!  

 

동영상 보기

 

샘오취리 집들이 초대 / kbs

>동영상보기

한국말 역시 잘해요, 무던히 연습했겠죠

 

 

 

 

 

 

 

 

 

오우 침대 시트, 정열적 입니다. 아직 가전제품 전선같은걸 깔끔하게 정리를 하지는 못하였지만 그래도 남자혼자 사는집 치고는 좋아 보이네요, 아담하고 아득한 침실 이였습니다.

 

 

다세대 주택 같아 보이네요, 이런곳을 빌라라고 하나요? 동네 분들은 한눈에 이곳이 어디인줄 아실꺼 같습니다. 저는 어디인지 모르겠지만요

 

혼자 살고 있지는 않구요, 사촌 누나 와 친구와 함께 이렇게 3명이서 같은집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샘의 사촌누나는 어디있냐는 질문에 방에서 나오시네요 친척까지 한국에 와 있네요 몰랐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