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장도연 진실게임 출신 동영상, 장도연 가짜 박정아

by 하늘학교 2015. 4. 27.
반응형

장도연 진실게임 출신 동영상, 장도연 가짜 박정아

 

등장부터 화려함에 김종국씨가 진땀을 흘렸던 개그우먼 장도연씨, 오늘 런닝맨에서 과거 활동했던 진실게임에 대하여 MC유재석씨가 말씀해 주셨답니다. 진실게임에 가짜 박정아씨로 출연을 당시에 하셨는데, 과거 동영상이 잠시 나왔는데 지금과는 사뭇 느낌이 다르시네요, 연예인 마사지가 정말 존재하는거 같습니다. 외모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는 느낌입니다.

 

 

뭐, 오늘은 출연진 모부가 부부라는 컨셉이였는데요 주례선생님의 말씀이 이어지고 바로 행동에 옮기는 김종국씨 장도연씨의 돌발 행동에 런닝맨 출연자들 모두 당황해 하시네요 특히나 게스트들의 눈빛은 뭐지 싶어합니다.  

 

동영상 보기

 

장도연 진실게임 가짜박정아 / SBS

>동영상보기

요즘 방송활동 정말 열심히 하고 계시네요 장도연씨

 

 

 

 

 

 

 

 

 

과거 개그콘서트에서 보여준, 모델포즈를 했던 개그 소재를 오늘 런닝맨에서 다시한번 보여주고 계십니다. 이런 뻔뻔함이 김종국씨를 꽉 잡으셨지요, 진땀 흘리는 김종국씨 오랜만에 보는거 같습니다.

 

이 모습이 진실게임 시절의 장도연씨 입니다. 당시 나이게 22세 이셨네요!! 나이가 들수록 더 예뻐지셨어요, 한동안 방송에서 활동이 뜸해서 왜 그런가 싶었는데 공중파도 나오고 그러니 보기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