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를돌아봐 김수미욕 장동민에게 분노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25.
반응형

나를돌아봐 김수미욕 장동민에게 분노 동영상

 

열흘만에 만나서 장동민에게 좋은 조언을 많이 해주신 김수미씨가 단둘이 이야기를 하다가 장동민에게 분노를 하셨는지 욕을 하시네요 방송에서 삐~ 처리가 나오긴 하는데 대략 무슨 내용인지 알꺼 같습니다. 오늘 김수미씨가 장동민에게 슬럼프가 있었니 라는 말을 하시면 함께 차한잔을 마시는데 대충 이야기를 듣는 듯한 태도를 보이지 진심으로 화를 내시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오늘 개인적으로 김수미씨의 명언중 좋았던게, 형편이 좋아질때를 조심하라 라는 말이 저도 마음에 와 닿습니다. 오늘 모습이 연출인지 아니면 진짜 내면의 모습인지 모르겠지만 장동민씨 선배님이 하는말에 대해서 너무 태도가 좋지 않았긴 합니다.  

 

동영상 보기

 

장동민 김수미에게 분노의 욕 / kbs

>동영상보기

매니저 역을 하고 계시는 장동민씨 입니다.

 

 

 

 

 

 

 

 

 

장동민씨에게 60이 넘었을때 내 인생이 어떻게 되어 있을까에 대해서 생각해 보라고 합니다. 그리고 김수미씨가 평소에 말은 많이 하지 않는다면 나이 들수록 입은 답고 지갑을 열라는 좋은말도 하시네요

 

 

좋은말을 계속 해주는데 장동민씨 지지 않고 꼬박 꼬박 말대꾸 하셨고 이에 김수미씨 정말 화가 나셨네요

 

결국, 김수미씨에게 애교를 부려서 잘 넘어가는 장동민씨 입니다. 싫으소리 하는걸 받아들이기 어려운 스타일 인가보네요, 아무튼 좋아 보이지 않았어요 그래도 선배님이 힘든시기에 조언을 해주는건데요!! 연출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