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훈 정글의법칙 출연무산이유 동영상, 이훈 추성훈 사연

by 하늘학교 2015. 4. 16.
반응형

이훈 정글의법칙 출연무산이유 동영상, 이훈 추성훈 사연

 

오늘 이야기 들어보니까 이훈씨가 정글의법칙 제작진에게 섭섭한 사연을 털어 놓았는데 화가날만도 합니다. 자신이 섭외가 되었는데 갑자기 추성훈씨로 변경하게 되었다는 이야기 입니다.

 

 

헬스클럽 사업실패이후 재기를 위해서 노력하신 이훈씨, 방송 하나 하나가 소중하기에 정글의법칙 출연제의를 받자, 집인근 야산에서 연습도 하고 준비를 많이 하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출발당일날이 되어도 연락이 없자, 연락을 하니 담당PD도 아니고 작가로 부터 문자가 왔다고 합니다. 추성훈씨가 가게되었다고요  

 

동영상 보기

 

이훈 정글의법칙 출연무산 / mbc

>동영상보기

제가 그상황이였어도 정글의법칙 안볼꺼 같습니다.

 

 

 

 

 

 

 

 

 

재기를 위해서 실패를 이겨내기 위해서 많은 노력을 하였던거 같습니다. 마음가짐부터가 다르셨어요

 

 

야산에서 생활도 하고, 방송에서 불 피우는 모습도 많이 나오길래 따로 자신이 연습도 하였다고 하십니다.

 

작가로부터 출발할때 오게된 문자, 선배님 죄송합니다. 추성훈씨가 가게되었어요 라고 하셨다고 하네요 정말 많이 서운하고 섭섭했을듯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