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라스 광희 롤케익 200개사연 동영상, 광희 롤케이크 롤케잌, 광희 롤케이크 네이트판

by 하늘학교 2015. 4. 16.
반응형

라스 광희 롤케익 200개사연 동영상, 광희 롤케이크 롤케잌, 광희 롤케이크 네이트판

 

요즘 메이저 예능에서 종횡무진하고 있는 광희씨 라디오스타에서 자신이 롤케이크 200개 사연을 말씀하였습니다. 교회부터 해서 자신의 집안 인근 아파트에 직접 롤케잌을 돌리셨다고 하네요

 

 

당시에 네이트판에 광희씨가 돌리셨다고 하는 롤케익 사진을 올라와 있어서 영상과 함께 가져와 봅니다. 그래도 연예인이 이렇게 이웃 분들도 챙기고 그러는 모습이 너무도 보기가 좋네요  

 

동영상 보기

 

광희 아파트에 크리스마스 케이크 / mbc

>동영상보기

이미지가 달라 보이네요 이미지UP

 

 

 

 

 

 

 

 

 

사진찍자고 이웃분에게 요구를 하였다고 해서 그 부분에 대해서 해명을 하셨네요 그분께서 찍고 싶어하시길래 자기가 먼저 말했다고 합니다.

 

이게 그 케이크 라고 합니다. 이렇게 마음써주는 연예인 분들 좋네요, 인증샷이 자주 올라오면 좋겠습니다. 좋은이야기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