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이소은 렛잇고, 변호사 이소은 렛잇고 동영상, 존박 이소은 듀엣 도시의법칙

by 하늘학교 2014. 8. 21.
반응형

이소은 렛잇고, 변호사 이소은 렛잇고 동영상, 존박 이소은 듀엣 도시의법칙

 

도시의 법칙에서 반가운 분이 오랜만에 모습을 보였습니다. 가수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소은씨였습니다. 존박의 선배로 자리에 참석하게 되었는데요, 현장에서 함께 듀엣곡도 불렀고 궁극의 노래로 알려진 렛잇고 도 열창하여서 박수를 받았습니다. 역시 목소리가 최고입니다.

 

 

예전부터 렛잇고 노래가 많은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있을때 부르면 잘 어울릴꺼 같은 가수로 이소은씨가 항상 지목되었는데 오늘 그게 방송을 통해서 공개가 된거죠!!

이제는 어엿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지만 과거 가수시절의 그느낌 그대로 고운 목소리가 살아있는거 같습니다.

처음 데뷔할때도 무척이나 공부잘하는 학생으로 알려지면서 데뷔하였는데 그 어렵다변호사를 그것도 모국어가 아닌 외국어로 미국에서 활동하는 모습에서 대단함을 느꼈습니다.  

 

이소은 렛잇고 동영상 보기

 

세상에서 하나뿐인노래 이소은 렛잇고 - 도시의 법칙 / SBS

>동영상보기

 

 

잠시 망설이시는거 같으시더니 OK 하시면서 노래를 시작합니다. 역시나 자연스럽게 영어가 묻어나오시네요!! 영어 잘하시는 분들 보면 부럽습니다.

 

 

차분하게 집중하는 모습에서 과거 소녀시절 느낌 그때가 생각납니다. 그때 진짜 노래 좋았었는데, 안들어 보신분 들어보세요 풋풋한 10대의 감성이 묻어납니다.

 

 

자막에도 깔리고 있네요, 소은 특유의 창법으로 또다른 매력이!! 이 말이 사실입니다. 진짜 엘사같은 느낌이 드는데 무언가 차분한 느낌입니다

 

 

다음으로 연결하지 않고 작은 목소리로 렛잇고 하시면서 이소은씨 바로 급 마무리 하였습니다. 계속 부르셔도 되었는데 아쉬워요!!

 

 

존박과 듀엣으로 시작하는 원스윗데이 90년대에 엄청난 히트를 기록했던 노래입니다.

팝송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듯 싶어요!!

 

존박씨를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노래 많이 듣는데 이런 목소리가 나올줄은 미처 몰랐습니다. 아메리칸 아이돌 뿐만 아니라 가수인 이유를 알꺼같습니다. 진짜 두분이서 환상의 하모니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