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오승환 MVP 인터뷰 동영상, 오승환 CS

by 하늘학교 2014. 10. 19.
반응형

오승환 MVP 인터뷰 동영상, 오승환 CS

 

묵묵한 모습을 보여서 돌부처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오승환 선수 일본에서는 수호신 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이번 CS에서 오승환 선수가 최우수 선수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MVP되시건 너무 축하드립니다.

 

 

이날은 파이널리그 4차전에서 팀이 앞서고 있었습니다. 8-2로요 그리고 오승환 선수는 9회에 마운드에 올라가게 됩니다. 그리고 1이닝 동안 2실점 기록하게 되었습니다.그리고 어짜피 의미없는 실점이였기에 여기에 대해서는 그다지 많은곳에서 관심을 갖지 않았고 팀의 에이스 이기에 9회에 등판하는 배려를 하지 않았나 추정됩니다.  

 

오승환 MVP인터뷰 동영상 보기

 

오승환 FS MVP 인터뷰 동영상

>동영상보기

 

처음에는 왠지 유창한 일본어 실력으로 인터뷰를 하지 않으실까? 라는 생각을 잠시하게되었는데, 차라리 한국말로 하신게 더 긍지가 있고 보기 좋았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모국어 사용를 부탁드립니다.

 

 

 

 

 

 

 

 

 

오승환 선수는 이날 4일연속 마운드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팀이 6점차로 앞선상황이라고 큰 부담은 없었던듯 싶습니다. 그리고 이날 실점이 올 포스트시즌에서 첫실점이였습니다.

 

 

첫타와 상대에서 홈런을 허용하였습니다. 상대선수는 프레데릭 세페였고 이후에 사카모토 하야토에게도 솔러포를 내주셨습니다. 그래도 흔들리지 않았던 오승환 다음타자에서 잘 대응처리를 하였습니다.

 

인터뷰 할때도 강력한 카리스마가 느껴지십니다. 그럼 오승환 선수 앞으로도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한국야구가 위대하다는걸 일본에 보여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