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순천 보복운전 동영상, 여수 보복운전, 24km 보복운전 블랙박스

by 하늘학교 2015. 5. 7.
반응형

순천 보복운전 동영상, 여수 보복운전, 24km 보복운전 블랙박스

 

끼어들기 했다고 보복운전 사건이 일어났습니다. 그것도 무려 24km 나 그랬으며 심지어는 회사까지 쫒아왔다고 하네요, 보복운전을 한 차량의 안에는 운전자외에 같은 일행도 탑승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에서 조수석에 타고 있는 사람이 창문으로 손을 들어 차를 멈추라는듯 손짓을 하기도 합니다.

 

 

사건은 지난 3월중순경에 발생한것이며, 전남 순천과 여수사이에서 발생하였습니다. 터널안에서 차선을 바꾸면 안되는데 외제차가 차선을 바꾸더니 멈췄다 섰다를 반복하며 주행을 방해하기 시작합니다.  

 

동영상 보기

 

보복운전도 모자라 회사까지 쫒아가 행패 / ytn

>동영상보기

운전자 30대와 일행등 3명을 입건하였다고 경찰이 밝혔습니다.

 

 

 

 

 

 

 

 

 

왜 이런 사건이 이제서야 알려진건지 모르겠습니다. 경찰은 단속하게 처벌을 해야 할듯 싶습니다. 24km같은 행동을 반복한것, 심지어는 회사까지 쫒아와서 행패를 부렸다는건 문제가 있습니다.

 

또 이런 사건 사고가 생기지 말라는법은 없습니다. 강력한 행정처분이 있어야 합니다.

이건 정말 아닌듯 싶네요, 그러다가 사고라도 났으면요 뒤따르던 다른 차량에 문제라도 생기면요?! 이핼수 없는 사람들 참 많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