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현철 이순재 애드리브 사연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7.
반응형

서현철 이순재 애드리브 사연 동영상

 

라디오스타에서 서현철시가 연극무대에서 대선배님이 이순재씨와 연기했던 재미있는 일화를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대본에 없던 즉흥 애드리브를 이순재씨가 공연중에 하였고 이에 서현철시는 순발력있게 이걸 받아내서, 갑자기 건강이 좋지 않는 노인역 으로 바뀌어서 공연을 하였다고 합니다.

 

 

이후에, 이순재씨에게 칭찬을 받았다고 하네요 어떻게 보면 약간의 장난일수 있었지만 항상 똑같은것만 계속 하다가 다른 상황에서 다른 모습을 보이는것도 연극에서는 무척 중요하다고 볼수가 있을꺼 같습니다.  

 

동영상 보기

 

이순재의 장난에 애드리브 / mbc

>동영상보기

서현철씨 오늘 제대로 보여주시네요 입담과 연기력

 

 

 

 

 

 

 

 

 

당시에 함께 연극무대에 올랐을때의 모습입니다. 그러고 보면 이순재씨는 드라마 영화 그리고 연극까지 많은곳에서 활약을 하고 계시네요, 대본이 외워지지 않을때까지 일을 하고 싶다고 하셨는데 그 열정 대단하십니다.

 

애드리브는 애드리브로 받아쳤다고 하시네요, 믿고 맡기는 배우 이기에 가능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아무래도 잔뼈가 굵기에 무대에서 여유가 있으니 바로 대사를 받아칠수 있는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