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송혜교 탈세 기자회견, 송혜교 공식입장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송혜교 탈제 기자회견, 송혜교 공식입장 동영상

 

인기 여배우 송혜교씨가 탈세 혐의로 잠시 곤욕을 치루었고 이점에 대해서 해명기사가 나온이후 , 본인이 직접 자리에 나와서 해명을 하였습니다. 무지에서 생긴일 일이라면 다시한번 사태에 대해서 알지 못했던 점을 사과 하기도 하였습니다. 기자회견장 보니 마음고생 많이 하셨던듯 수척해 보이십니다.

 

 

개인적으로 , 이번 일에 대해서는 회계를 담당해주는 쪽의 잘못도 어느정도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송혜교씨 스스로도 이 부분에 대해서는 일정한 지식이 필요했던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무조건 위임한다고 해서 그분들이 완벽하게 처리해줄꺼라고 생각하는건 잘못된 것입니다.

직접 한번씩 기장이 잘되고 있는지, 절감할수 있는 부분이 있는지 직접 체크하는게 좋은 거고 당연한 건데, 어렵다 잘 알지 못한다는 이유로 업체에 넘겼던게 사건의 시작인듯 싶습니다. 그래도 잘 마무리 되어서 다행이라 봅니다. 이런걸로 자숙 하는건 아닌듯 싶어요~!!  

 

송혜교 동영상 보기

 

송혜교 무지에서 비롯된일 진심으로 사과 / ytn

>동영상보기

 

 

2년전 갑작스런 조사 요청을 받고 직접 조사를 받았으며 세금신고에 있어서 문제가 있었다는 사실을 처음으로 알게 되었다고 합니다.

 

 

본인 스스로도 많이 놀랬던 문제이고 겁이 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누락된 세금과 가산세를 모두 납부하였다고 합니다.

 

 

바로 자신의 실수를 바로잡고자 했었고 또한 이에 대해서 한점 의혹도 남기지 않고자 노력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연예인 이시니 더욱 그럴꺼 같습니다.

 

 

모든것은 자신의 무지에서 비롯된 것이며 이자리를 빌어 진심으로 사과말씀 드린다고 합니다.

 

자신의 잘못에 대한 부분은 온전히 지고 가겠다며 말씀하시며 책임질 몫이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영화에 대해서도 이어가십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