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에볼라바이러스 부산 에볼라 바이러스 뉴스 동영상, 에볼라 부산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에볼라바이러스 부산 에볼라 바이러스 뉴스 동영상, 에볼라 부산

 

국내에 에볼라 국가인 라이베리아 출신 남성이 체류하면서 행방불면되는 일이 발생하였습니다. 현재 부산에서 사라진 이 사람을 찾기위해서 노력을 하고 있지만 뚜렷한 소식이 없어서 부산은 에볼라 공포분위기가 확산되고 있습니다.

 

 

해외 다른 경로를 통해서 대구공항을 통해서 국내에 입국했으며 이후 부산으로 향한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구국제공항에서는 문진과 체온확인결과 에볼라 바이러스 의심증상이 보이지 않아서 90일 국내 체류하거를 받았지만 14일 선박회사에 통보하지 않은채 어딘가로 사라져 버렸습니다. 질병관리본부는 현재 긴급회의를 열고 고심중이며 에볼라 바이러스 잠복기간은 21로 감염여부를 체크미 확인한 필요가 있는 인물입니다.

어서빨리 어디있는지 찾았으면 합니다. 현재, 가장 유력한 추론은 불법채류를 하기 위해서 행적을 감췄다는 말 입니다.  

 

뉴스 동영상 보기

 

에볼라 발생국 라이베리아인 부산에서 행방불명 / ytn

>동영상보기

 

 

에볼라 발생국 라이베라아인 부산서 잠적 했다고 합니다. 어디가 아파서 쓰러져 있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윽 불안하기 합니다.

 

 

라이베리아 에서 케냐, 상하이 그리고 대구로 입국하였다고 합니다. 여러나라를 거치면서 왔네요~!! 그래서 더더욱 찝집합니다. 왜 받아준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선박회사는 무슨 이유로 이런시국에 초정을 한건지

 

 

지금 현재는 그냥 말그대로 실종 입니다. 연락조차하지 않고 사라진 상태라서 실종외에는 표현할께 없네요!!

 

꼭 잡아서 검사하고 다시는 한국땅에 못들어오게 했으면 합니다. 그런데 보다 더 적극적으로 얼굴이라도 알리고 그렇게 찾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에볼라바이러스 부산 에볼라 바이러스 뉴스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