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송재림 김소은 윗몸일으키기 뽀뽀 동영상 찜질방

by 하늘학교 2015. 5. 10.
반응형

송재림 김소은 윗몸일으키기 뽀뽀 동영상 찜질방

 

우결에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송재림 김소은 가상부부가 찜질방에 갔습니다. 이날 윗몸일으키기를 하다가 송재림씨가 김소은씨 볼에 기습 뽀뽀를 하였는데요 코가 높아서 그런지, 살짝 다치셨네요 과거보다 인기가 떨어진거 같다는 생각이 드는 커플이에요 김소은씨 열애설 그리고 송재림씨 비지니스 발언등으로 저도 방송을 보는데 예전같은 집중도가 나오지 않네요

 

 

그리도 우리결혼했어요 에서 장수 커플로 현제 자리를 차지하고 계시는 분들이기에 그 누구보다 자연스러움이 강점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헨리 예원이 무섭게 치고 올라고오 있긴하지만요  

 

동영상 보기

 

재림 윗몸 일으키기 뽀뽀 / mbc

>동영상보기

요즘 격하게 애정 표현을 하시는거 같아요

 

 

 

 

 

 

 

 

 

과거에는 TV보면서 이제는 사귀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하였는데요 지금은 그냥 연기 하는거 같다는 느낌도 들어요 이유는 촬영할때 앞에 스테프 들이 굉장히 많다고 하네요 감정 집중이 될런지 싶어요

 

김소은씨 송재림씨가 목마를 태워주어서 하늘에 별도 보고 낭만적이 대화를 보였습니다. 이날도 송재림씨 몸매 자랑을 하였는데요 추운날씨에 찬물로 등목도 하고 그러시네요 몸관리 정말 잘하시는듯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