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성유리 정려원 일본 온천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28.
반응형

성유리 정려원 일본 온천 동영상

 

30대가 되어서 떠나는 절친과의 일본여행, 오늘 성유리 정려원씨가 일본 온천여행에서 일화가 방송에 소개가 되었습니다. 온천물이 많이 뜨거웠는지 온도에 맞는곳을 찾아서 이리저리 움직이는 모습, 그리고 얼굴에 팩 까지 하고 자연스럽게 대화를 하는 모습까지 너무도 편하게 자신들의 일상을 공개를 하였습니다. 저도 TV보면서 괜히 따뜻한 곳에 눕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최근 들어서 엔저 현상으로 국내에서 많은 분들이 일본에 여행을 가신다고 합니다. 가까운 거리이기도 하고 먹는것과 함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수 있어서 긍정적이라 말씀 하시는 분들이 많네요  

 

동영상 보기

 

성유리 정려원 온천 탐방 / SBS

>동영상보기

이날 일본의 날시가 무척 추웠나 봅니다. 벚꽃이 개화되었는데요

 

 

 

 

 

 

 

 

 

방금까지 춥다고 하시더니, 물속은 뜨겁다고 하시네요 이거 노천온천의 매력 아닐까 싶습니다. 한겨울에 하면 그렇게 좋다고 하는데, 방송 보는것만으로도 부럽기도 하고 좋아보입니다.

 

성유리씨 복면가왕 보는거 같아요, 두분다 팩까지 하시고 여자들은 이렇게 이야기하고 그러는게 하나의 재미이지요, 물 정말 깨끗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