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삼시세끼 밍키 잭스 2세 최근모습 동영상, 밍키 폭풍성장

by 하늘학교 2015. 5. 9.
반응형

삼시세끼 밍키 잭스 2세 최근모습 동영상, 밍키 폭풍성장

 

계절이 바뀌면서 많은게 바뀌었네요, 삼시세끼가 김광규씨를 새로운 멤버로 투입이 되면서 봄맞이를 하였습니다. 밍키의 성장한 모습이 나왔는데요 강아지의 귀여운 모습은 사라졌지만 나름대로 아담한 크기의 강아지 아니 개 라고 하는게 이제는 맞을꺼 같네요 아무튼 변하였구요, 잭슨은 주니어까지 나왔습니다.

 

 

이서진씨외에 멤버의 변화가 있을꺼라 생각했는데 김광규씨 투입외에는 옥택연씨와 그대로 가는게 있습니다. 달라진게 있다면 이제 읍내에서 물건 구입을 못하고 자급자족 만 하라는 나PD님의 말이 나옵니다.  

 

동영상 보기

 

삼시세끼 새롭게 돌아오다 / tvn

>동영상보기

이서진씨 이제 정말 아무일도 안할꺼 같아요

 

 

 

 

 

 

 

 

 

폭풍성장한 밍키 입니다. 털이 복실 복실한게 목욕하고 방송출연 하는거 같네요 옥택연과 이서진을 기억할까요? 산채와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밍키입니다. 어른이된 밍키지만 귀엽네요

 

잭슨도 출연하지만 2세인 다이아&펄 도 함께 나옵니다. 잭슨이 암컷이였나요? 이름이 그래서 지금까지 남자아이인줄 알았는데, 이번에도 역시나 저는 밍키의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