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를돌아봐 유상무 김지민 재회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9.
반응형

나를돌아봐 유상무 김지민 재회 동영상

 

어색한 만남이란 이런걸까요, 나를 돌아봐에 유상무 , 유세윤이 초심으로 돌아가자는 의미로 자신들의 시작이였던 KBS 개그콘서트에 찾았습니다. 이날 유상무는 발걸음이 떨어지지 않았는지 가기 싫어했지만, 거듭되는 유세윤씨의 설득에 드디어 KBS내부에 진입을 하였고 과거로의 추억을 이야기 하며 걷던중 정말 우연하게 누군가 쏜살같이 옆으로 지나가게 되는데요, 바로 과거의 옛 여자친구 였던 김지민씨 였습니다.

 

 

이에 유상무씨는 비명과 같은 외마디 소리를 내 뱉었고, 김지민씨는 옆으로 지나가면서 이 상황이 자신도 웃겼는지 미소를 머금으시네요, 이후 개인 인터뷰에서 마치 제작진이 준비한거 같았다고 유상무씨가 말씀을 하였습니다.  

 

동영상 보기

 

유상무 김지민 등장에 당황하다 / kbs

>동영상보기

마치 준비된 각본마냥 상황이 연출이 되네요

 

 

 

 

 

 

 

 

 

그런데 가만히 다시보면 김지민씨는 처음부터 뛰어오고 있었습니다. 시간에 늦으셨는지 아니면 급한 용무가 있으셨나 보네요, 두분이 좋게 헤어지지 않으셨나 봐요 그래도 가벼운 안부인사 정도는 할줄 알았는데 철저하게 서로가 서로를 외면하고 계십니다.

 

이상하게도 김지민씨는 웃고 지나가시네요, 과거에 별이 유상무씨였다면 지금은 가장 HOT한 개그우먼이 김지민씨일듯 싶습니다. 두분의 어색한 재회가 이루어 졌는데 이걸로 또하나 애피소드가 방송에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