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박주미 박명수 연락안했다. 박명수 아내 부부싸움, 박주미 남편 이해한다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5. 8.
반응형

박주미 박명수 연락안했다. 박명수 아내 부부싸움, 박주미 남편 이해한다 동영상

 

해피투게더 에서 박주미 박명수의 용감한 가족 이야기에 한바탕 웃음을 쏟아냈습니다. 유재석씨가 가상부부로 나왔는데 남편분께서 화내지 않으셨냐고, 박주미씨에게 질문을 하였는데, 단호하게 비지니스 부분 일적인 부분이라서 이해해주었다고 하였습니다. 반면 박명수씨는 달랐죠, 이날 무한도전 촬영 영상이 잠시 나왔는데요 아내분께서 오해를 하셨어 통화내용을 유재석씨가 재연을 하였네요

 

 

실은 이걸 보고 박주미씨가 박명수씨에게 연락을 할려다가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정말 잘하신거지요, 그런데 박명수 아내분 심정 이해가 되기도 해요 워낙에 미인이시잖아요 박주미씨  

 

동영상 보기

 

박주미 박명수와 썸 남편도 이해해준다 / kbs

>동영상보기

옷을 예쁘게 리폼 하셨네요 느낌이 다릅니다.

 

 

 

 

 

 

 

 

 

이해를 해준다는 남편분 이야기를 하시네요, 초등학교 자녀가 있다는게 아무리 보아도 믿기지 않습니다. 생년월일이 1972년생으로 만42세 이십니다. 타고난 동안인지 아니면 관리인지 모르겠지만 부럽네요

 

박명수씨가 데뷔했을 무렵에 박주미는 그야말로 스타 였다고 합니다. 그런분이 용감한 가족에 자신의 가상 아내로 출연하게되니 그때 첫인상에 무척 얼떨떨 했다고 하네요 자신의 스타를 이제는 아내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