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런닝맨 강다니엘 멍뭉이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7. 11. 5.
반응형

이름만 들어도 설레이게 만다는 남자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런닝맨에 출연해서 매력을 발산하였습니다. 오늘 방송보면서 개인적으로 궁금했던게 생겼는데 결국 인터넷을 뒤져서 정보를 찾아보게 되었네요

 

 

강다니엘 키가 생각했던것보다 커서, 과연 얼마나 되는걸까 찾아보았고 파트너? 로 함께 출연했던 조세호씨의 키를 네이버 인물정보에서 검색했습니다. 조세호씨 키가 172cm라고 나온걸 보니까 강다니엘 키가 대략 얼마정도인지 알겠더라구요

이곳에글쓰기  

 

동영상 보기


런닝맨 강다니엘 멍뭉이 / sbs

>동영상보기

눈화장이 정말 잘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나란히 비교해서 투샷으로 나오니까 키차이가 한눈에 보이네요 두분다 키높이깔창 넣었다고 가정하고, 구두굽 가정하고 그래도 확연하게 강다니엘 키가 커보입니다. 

강다니엘 인물정보에는 키가 나와있지 않네요



아무튼 바라보기만 해도 마냥 좋네요, 요즘 TV 예능에서 많은 활동을 하는 워너원 분들 이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팬분들이 좋아하는 이유를 알꺼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