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혼자산다 김동완 짬뽕집 동영상, 김동완 홍합짬뽕집 위치 주소 , 김동완 혼밥

by 하늘학교 2015. 4. 21.
반응형

나혼자산다 김동완 짬뽕집 동영상, 김동완 홍합짬뽕집 위치 주소, 김동완 혼밥

 

1인 라이프를 정말 잘 보여주시고 계시는 김동완씨, 오늘은 산악자전거 이후에 홍합짬뽕을 먹으러 왔습니다. 역시나 이번에도 열심히 혼자서 식사를 하시는데요 짬뽕집에 자주 가셨던 사이인지 반갑게 주인아주머니하고 인사도 하고 그러시네요 그리고 이어지는 셀프 카메라 on 이후에 이어지는 짬뽕 먹방입니다.

 

 

누가 그랬을까요, 혼자살면 고독하고 나이가 들수록 특히나 남자는 지저분하게 산다고 그런데 김동완씨를 보면 전혀 그러지 않는거 같습니다. 누구보다 자신이 하고싶은일을 모두 하시면서 즐겁게 살아가시는거 같아요  

 

동영상 보기

 

김동완 라이딩후 짬뽕 / mbc

>동영상보기

산악자전거 바퀴도 크고 멋지네요

 

 

 

 

 

 

 

 

 

셀프카메라 설치후에 카메라를 보시면서 재미있게 드시네요, 혼밥 이라고 해서 요즘 많이 사용하는 말인데요, 뭐 어떻습니까 상대를 배려하지 않고 자시가 먹고 싶은거 조용히 먹을수 있다면 그걸로 된거죠

 

저도 여기가 어딘가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서울시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일화성 이라는 곳이라네요. 가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어 보이네요 한번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너무 맛있게 드셨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