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자연인이다 이승윤 치킨먹방

by 하늘학교 2019. 3. 5.
반응형

개인적으로 무척이나 좋아하는 방송인 나는 자연인이다. 어제 저녁 무작정 채널을 돌리다가 재방송을 보게 되었는데 , 첫회에 비해서 정말 자연인들의 음식이 다양해진걸 느꼈습니다. 오늘은 이제 도시에서나 볼법한 양념치킨을 만들어서 MC인 이승윤씨가 인정한 맛있는 먹방을 하였네요

 

 

인터넷 상에서 유명하잖아요, 생선대가리 를 해주어서 이승윤씨 표정이 캡쳐되어서 떠돌았던 이제 회를 거듭할수록 이승윤씨도 내공이 쌓여서 그런지 왠만한 음식은 그냥 드시는거 같고, 자연인들도 생식같은게 아니라 도시적인 음식을 많이들 드시네요  

 

동영상 보기


나는 자연인이다. 이승윤 음식 / MBN

>동영상보기

저도 한번쯤 자연속에서 살아보면 좋을꺼 같다는 생각입니다.

 

 

 

 

 

 

 

 


본방사수를 못하는 직장인 이기에 재방송을 주로 보는데요 오늘 방송보다가 머리속에서 기억나는 장면이 있네요, 이승윤씨에게 라면을 끓여준 자연인 그리고 맛을 내기위에 영지버섯을 넣었는데 라면에 쓴맛이 낫던 방송이요 그거보고 엄청 웃었던게 생각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윤택씨보다. 이승윤씨 나오는게 더 재미있습니다. 그리고 더 궁금한게 있는데 자연인들 출연료가 궁금하네요 재방송도 많이 나오고 하는데 얼마나 받을까요? 그래도 100만원은 받지 않을까요?! 아시는분 저에게 정보를 주심 감사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