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제동 20대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동영상, 김제동 명언, 김제동 토크콘서트 나는 남자다

by 하늘학교 2014. 10. 11.
반응형

김제동 20대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동영상, 김제동 명언, 김제동 토크콘서트 나는 남자다

 

매회가 거듭할수록 점점 재미를 더해가는 나는 남자다. 이제 김재동 씨가 투입이 되면서 김제동 어록이라 불리는 토크콘서트 시간이 진행이 됩니다. 20대에게 들려주는 40대의 이야기 인데요, 개인적으로 무척 유익하다고 생각됩니다.

 

 

이거 하나만을 듣기 위해서라도 시간을 내서 봐야할정도로 값어치 있는 이야기를 김제동씨가 해주십니다. 이번에는 20대가 고민하는 부분에 대해서 말씀을 해주시는데 정글의 사자와 비유해서 말씀해주시는건데 진심으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역시 토크콘서트를 진행할정도로 말씀을 너무도 잘하십니다.  

 

김제동 이야기 동영상 보기

 

나는 남자다 김제동의 20대에게 들려주는 이야기 / KBS

>동영상보기

 

현장에 계셨던 분의 사연입니다. 하고싶은 일이 중요한가요? 잘하는 일이 중요한가요? 라는 물음에 김제동씨는 영원한 숙제라고 말씀하셨습니다. 40대가 되어도 여전히 이러한 고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만 다르게 생각하는 방법을 알려주십니다.

 

 

 

 

 

 

 

 

 

끼니를 거르지 않을정도라면 휴식을 가져야 하고 그 휴식을 자신이 하고 싶은일에 투자를 해야 한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러한 휴식시간을 우리는 낭비라고 생각한다고 전합니다.

 

 

사자가 정글에서 최강의 강자라고 불리는 이유는 물소의 사냥하는 공격성이 아니라 적들이 가득한 초원에서 배를 보이며 몇십 시간을 잘수 있기 때문에 강자라고 이야기 할수 있다고 합니다.

 

그런 강자가 되기 위해서 휴식을 가지시는 시간, 그 시간을 조급해 하지 않는 마음을 가지는게 우리에게 필요하다고 말씀하였습니다. 글로 전하다보니 감동이 전해지지 않습니다. 꼭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가치가 있는 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