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응수 딸 쇼트트랙 기대주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30.
반응형

김응수 딸 쇼트트랙 기대주 동영상

 

배우 김응수씨 딸이 운동을 시작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라스에 출연한 김응수씨가 자신의 딸과 관련한 애피소드를 이야기 하였는데요, 인스턴트 식품을 못 먹게 하는 아빠 때문에 노래를 불러서 과자를 사먹은 일을 이야기 하였습니다.

평장동계올림픽에 데뷔를 하겠다며 스피드스케이팅에(쇼트트랙) 훈련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시작한지는 약 7개월 정도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 전국대회에 출전하여서 금3개 와 은1개를 수상하였다고 합니다. 실력이 있네요 시작한지 1년도 되지 않았는데 벌써 이정도라면 재능이 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그만큼 본인 스스로가 무척이나 많이 노력을 했겠지요  

 

동영상 보기

 

김응수 딸 자랑 평창을 놀래킬 / mbc

>동영상보기

부상없이 실력을 계속 쌓았으면 합니다. 워낙에 힘든 운동이라서요

 

 

 

 

 

 

 

 

 

3백미터와 5백미터 쇼트트랙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고 하네요, 김국진씨가 스피드스케이팅 이라고 질문을 하였는데요, 김응수씨가 쇼트트랙이라고 다시 말해주십니다.

전혀 다른 분야 입니다.

 

평창에서 볼수 있을지, 여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해서 국가대표에 합류하였으면 합니다. 끈기 하나는 정말 있어 보이는 모습입니다. 잘할꺼라 봅니다. 화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