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소연 피소 공식입장 전문 허위사실이다, 김소연 전자담배 고소, 김소연 아이스버킷

by 하늘학교 2015. 4. 23.
반응형

김소연 피소 공식입장 전문 허위사실이다, 김소연 전자담배 고소, 김소연 아이스버킷

 

너무도 착한걸로 알려진 여배우 김소연씨가 전자담배 사건과 관련하여서 고소를 당하였습니다. 일단 매체에서 알려진 정보는 남자친구와 함께 고소를 당하였다고 합니다. 고소인들은 김소연이 믿을수 있는 사업이라 고 계약을 유도하였다고 주장하고 있지만 김소연씨측은 고소인들과 일면식도 없다고 공식입장을 표명 하였습니다. 고소장은 전자담배 사업에 9억원을 투자한 5명이 투자자가 냈다고 합니다.

 

 

김소연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김소연 배우 피소 사건과 관련한 나무엑터스의 공식입장입니다.

고소인의 고소내용은 허위사실임을 명백히 밝힙니다. 김소연 씨는 고소인의 주장과는 달리, 회사 ‘퍼프바’의 홍보 업무는 물론 금전적인 거래에도 전혀 관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김소연 씨는 고소를 당한 이유를 전혀 예측하지 못했을 만큼 고소인들과는 일면식도 없는 사이입니다. 고소인들과의 접촉점은 함께 피소된 퍼프바 대표 A씨를 통하여 고소인의 누나가 네일샵 오픈 기념 사인을 부탁해 해준 것과, 팬이라며 목소리를 듣고 싶다는 요청에 고소인과 10초가량의 통화를 해 준 것이 전부입니다.

이는 연예인으로서 비일비재하게 일어나는 요청 상황에서 호의를 베푼 행동일 뿐입니다. 김소연 씨는 고소인들에게나 그 누구에게나 법적으로, 도의적으로 책임을 져야 할 언행을 한 적이 결코 없습니다.

이번 고소는 김소연 씨가 유명인이라는 것을 악용하여, 자신들의 주장을 이슈화하려는 행위입니다. 이러한 행위에 대해 당사는 이를 묵과하지 않을 것이며, 무고죄를 포함하여 법적으로 강력하고 단호하게 대응할 것을 밝힙니다.

또한 확인 결과, 함께 피소된 퍼프바 대표 A씨와 김소연 씨는 학창 시절 친구 관계로, 지난해 우연한 기회로 다시 만나게 되어 올해 초까지 호감을 갖고 서로에 대해 알아 가고 있는 사이였을 뿐입니다. 친분 관계는 있지만, 그 어떠한 사업적 연관 관계도 없습니다.

김소연씨는 이미 경찰조사에 성실히 임했습니다. 2차 조사에 불응한 것은 고소인과 일면식이 없어 2차 피해가 우려돼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김소연씨와 당사는 고소인의 일방적인 내용만이 보도되고, 정황이 사실과 달리 퍼져나가는 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일방적인 주장에 대한 확대 해석 및 추측 기사에 대해서는 부디 자제를 부탁 드립니다  

 

김소연 근황

 

 

너무도 착한분으로 연예계와 팬분들께 알려진 분으로 최근 진짜사나이를 비롯하여

예능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계시는데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김소연씨 측에서는 허위사실임을 명백히 밝힌다고 하였고 고소인들의 주장과는 달리 홍보와 금전적인 거래가 전혀 없었다고 명시하였습니다. 가장 중요한건 고소인들과 일면식이 없었다는게 포인트이지 않을가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도 좋아하는 배우입니다. 부디 이번 사건이 오해였고 누명이길 바랍니다. 김소연씨 성격상 절대 그럴분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팬으로써 믿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