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국진 강수지 말에 심쿵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5. 4. 18.
반응형

김국진 강수지 말에 심쿵 동영상

 

싱글 중년들의 친구찾기 불타는 청춘에서 김국진씨가 강수지씨 말에 라면을 먹다가 순간 심쿵하셨는지 멈추시게 됩니다. 다들 맛있게 밥상에 옹기종기 모여서 식사를 하시는데요 이덕진씨에게 식사는 어떻게 하냐고 질문을 하였고, 이에 여자 게스트 분들이 이덕진씨에게 칭찬을 해주었는데 강수지씨가 지나가듯이 한마디 던지네요

 

 

김국진씨, 내가 여자라면 덕진이 같은 스타일 좋아할꺼 같아 잘 챙겨주니까 하지만 자기껀 챙긴다는 이덕진씨 그러자 김국진씨 이기적이면서도 자기 여자를 챙길줄 아는 남자 여자들이 좋아하지 않아? 그러셨고 옆에있던 강수지씨 오빠도 그러잖아요 에 김국진씨 라면을 드시다가 멈추시네요  

 

동영상 보기

 

김국진 강수지 한마디에 심쿵 / SBS

>동영상보기

그래도 김국진씨가 멤버중 리드를 가장 잘하시는거 같아요

 

 

 

 

 

 

 

 

 

맞아요 여자들은 김국진씨 말씀처럼 챙겨줄줄 아는 남자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너무 그런것에 익숙해져 버린 여자들도 있어서 무엇하나 스스로 하지 않을려는 분들도 계시기도 하구요

 

 

김국진씨, 오빠도 그런 스타일 같은데 라는 말에 은근 좋아하시네요!! 강수지씨 살짝 지나가는듯 하면서 손으로 목덜미 한번 스쳐주는 스킨십까지 아~!!

 

수줍으신지 괜히 라면을 급하게 드십니다. 뭐, 그냥 방송 보면서 두분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라는 생각은 듭니다. 그러다가 연인이 될수도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보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