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고준희 남자친구 베드신 화난다 동영상, 고준희 메이크업, 고준희 성형, 고준희 단발머리 스타일

by 하늘학교 2014. 10. 17.
반응형

고준희 남자친구 베드신 화난다 동영상, 고준희 메이크업, 고준희 성형, 고준희 단발머리 스타일

 

고준희씨가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였습니다. 물론 윤계상씨도 함께 나오셨습니다. 이날 베드신에 대해서 이야기를 하였는데요, 매우 특이한 말씀을 하셨어 현장에 있던 남자분들이 잠시 분노를 하였습니다.

 

 

바로 자신은 무조건 일이 먼저다 그래서 베드신도 괜찮다듯이 말씀을 하셨지만 남자친구의 경우는 피가 거꾸로 솟을꺼 같다하셨습니다. 그래서 왜 그러냐고 질문을 하니 엉뚱한 답을 하셨습니다. 여자는 제어가 되지만 남자는 그렇지 않다고 말씀을 하였습니다.  

 

고준희 동영상 보기

 

남친 애정신 있으면 피가 거꾸로 솟을듯 / KBS

>동영상보기

 

다시 보아도 고준희씨의 단발 머리는 유행할정도로 무척이나 잘 어울리시는거 같습니다. 과거 긴 머리 헤어스타일 보다 도시적인 느낌도 들고 세련되어 보입니다.

 

 

 

 

 

 

 

 

 

 

많은 표현중에서 피가 거꾸로 솟을것 같아요 그래서 다들 깜짝 놀라셨습니다. 사실 고준희씨 성형설이 나오고 있고 과거 사진이 계속 올라오고 있지만, 일단 개인적으로 봤을때 메이크업이 상당히 많이 바뀌었습니다. 그외적인 부분은 각자가 판단해야할 몫이라고 봅니다.

 

 

다시 대화내용으로 들어가서요, 남자들은 제어를 하지 못한다고 하자 현장에 있던 많은 분들께서 거센 반란을 하셨습니다. 이에 여성출연자들도 재미있는 농담을 던지기 시작하셨습니다.

 

이에 윤계상씨도 그런적 있냐는 질문에 3초간 아무말씀도 못하셨습니다. 신인 연기자는 그럴수도 있다면 아주 좋게 마무리 하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