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해명 동영상, 서태지 이은성 찌라시,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이, 서태지 이은성 키스신OK 베드신은?

by 하늘학교 2014. 10. 10.
반응형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 해명 동영상, 서태지 이은성 찌라시, 서태지 이은성 나이차이, 서태지 이은성 키스신 OK 베드신은?

 

늙지도 않는거 같습니다. 서태지 씨가 5년만의 컴백을 하였고 그래도 과거 가장 많은 인터뷰를 하였던 유재석씨가 진행하는 해피투게도 이하 해투에 출연하여서 과거와 다른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왠지 신비주의라서 그동안 말씀이 없으시길래 이번 앨범도 그러하지 않을가 싶었는데, 조금 다르십니다.

 

 

이번 방송을 통해서 인간 서태지 라는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리고 생각보다 입담도 있으시고 재치있는 진행으로 순간 순간 깜짝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방송 보면서 왠지 MC분들 많이 조심스러워 하시는 모습도 보이는거 같았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나온 말에 의하면 음악방송 출연시 편집에도 직접관여하실 정도로 프로페셔널 적이 부분이 있는데 예능에서는 어떠신지 개인적으로 궁금합니다. 아무튼 이날 이은성씨와 관련해서 말씀을 하셨습니다. 보시겠습니다.  

 

서태지 이은성 감금 해명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 - 서태지 이은성 감금설에 관한 루머 / KBS

>동영상보기

 

타고난 걸까요? 아니면 무슨 비법이 있는걸까요 서태지씨 나이가 올해 42세인데 엄청난 동안 입니다. 과거에 비하여 살도 전혀 찌지 않으셨구요 피부도 엄청 좋습니다. 참고로 아내인 이은성씨와는 16살 차이인데 비슷한 연배로 보일정도 입니다.

 

 

 

 

 

 

 

 

 

당신 이은성씨가 유망주로 많은 분들께 관심을 받았다는 질문을 MC들이 던지게 되고 서태지씨는 맞다고 답하였습니다. 그리고 아내분께서는 지금은 연기자 쪽에 관심이 없다고 말씀 하였습니다. 하지만 추후에 다시 바뀔지 모른다고, 아내가 대장부 스타일이라고 아이를 다키워두고 다시 마음이 생길수도 있다고 말하였고 연기자 이다보니 키스신은 OK 베드신은 잘 모르겠다고 말씀 하였습니다.

 

 

그리고 양배추씨가 루머가 너무 많다. 이은성씨도 서태지씨가 못나가게 하는게 아니지 않습니까 라는 질문을 하였고 서태지 씨가 재치있게 감금의 아이콘 이었죠 라면서 말을 이어나가셨습니다. 웃으면서 이 한마디로 모든 오해가 풀리면서 자연스럽게 진행이 되었습니다. 전혀 그러지 않다고 합니다. 이은성씨도 사람인데 감금한다고 그게 컨트롤이 되겠어요?! 말이 안되는 루머라고 봅니다.

 

앞에서 말씀드린 아내의 연기에 대한 서태지씨의 답변입니다. 키스신 OK 하신것만으로도 대인배 입니다. 연기로 보면 이해핤 있는 부분인데, 배우자 입장에서는 괴로운 선택이라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