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서태지 이은성 결혼사진 및 데이트방법 신혼여행 캠핑카

by 하늘학교 2014. 10. 10.
반응형

서태지 이은성 결혼사진 및 데이트방법 신혼여행 캠핑카

 

신곡을 들고 오랜만에 방송에 나온 서태지씨, 그것도 예능방송에 출연을 하였습니다. 서태지씨를 부르는 지칭이 이름말고 대장이라고 불리기도 합니다. 팬들과 소통을 하실때도 홈페이지에 글을 남기시는데 이게 반말로 남긴다고 일부 지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팬분들은 기분 나뻐하지 않는답니다.

 

 

이번에 해피투게더 에서 유재석씨와 이야기를 나누었는데 매끄러운 유재석씨의 진행과 함께 서태지씨의 차분한 톤이 나름대로 잘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서태지씨의 예능감이 폭발하여서 재미도 더했습니다. 이날 서태지씨는 자신의 결혼하는 모습과 함께 신혼여행겸 캠핑을 갔던거, 그리고 데이트 할대 남의 눈에 보이지 않았던 방법을 공개하였습니다.  

 

서태지 이은성 동영상 보기

 

해피투게더 - 서태지 이은성 데이트 결혼식사진 공개 / KBS

>동영상보기

 

연예인 분들이 해외를 많이 가시는데, 이걸 보니까 왜 자주 가시는지 조금은 알꺼 같습니다. 물론 화보촬영이나 개인적인 휴식 때문에 가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이렇게 서태지씨 같은 분들도 있을꺼라 봅니다.

 

 

 

 

 

 

 

 

 

최근에 가신 여행이 있냐는 유재석씨의 질문에 서태지씨가 신혼여행겸 한달간 여행을 갔다고 말씀 하셨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캠핑카 타고 가셨다고 하는데요, 서태지씨 영어 잘하시나 보네요, 부럽습니다. 활동을 하지 않으셔도 이렇게 자유롭게 여행을 다닐수 있는 면도 역시 부럽습니다.

 

 

서태지씨도 이은성씨와 같은장소 다른 포즈로 촬영을 하였습니다. 이때 왜 함께 사진을 찍지 않냐는 MC유의 질문과 함께 셀카봉을 이용하시라고 했는데 서태지씨 못알아 들으시네요, 그래서 셀카봉 모르세요? 라고 재차 질문을 하고 유재석씨가 친절하게 무엇인지 알려주셨습니다. 40대중반 이라는 나이답게 이런면은 조금 떨어지시는거 같습니다.

 

 

서태지씨 결혼식 모습도 공개를 하였습니다. 여기서 지금과 공통점이 하나 있었는데 안경테가 그때나 지금이나 같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과거에 서태지 옷이 유행했듯이 이번에는 안경테가 유행되지 않을까 추측을 해봅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너무 반가웠습니다. 좋은 앨범활동 부탁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