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가수 김현중 디스패치 김형중 폭행 사건 바로가기 , 김현중 전여자친구 상습폭행, 김현중 여친

by 하늘학교 2014. 8. 22.
반응형

가수 김현중 디스패치 김형중 폭행 사건 바로가기, 김현중 전여자친구 상습폭행, 김현중 여친

 

아이돌 가수에서 연기자로 전향이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는 김형중씨가 자신의 여자친구를 상습폭행 하였다고 디스패치 에서 보도를 하였습니다. 김형중씨 소속사에서는 현재 사실확인중이라며 조심스러운 입장입니다. 만약 이게 사실일 경우 김형중씨 연예계 인생에 분명 치명적인 타격을 줄만한 사고 입니다.

 

 

현재 디스패치 주장에 의하면 여자친구분이 김현중씨를 형사고소한 상태이며 폭행은 지난 5월7월중순까지 반복적으로 이루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자친구분 지인께서 두사람이 연인관계는 2012년도 부터 였으며 , 최근들어서 몇차례의 여자 문제로 다툼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폭행이 있었다고 합니다.

진짜, 이게 사실이라면 김현중씨는 여자문제로 애인이 질투하자 이것때문에 폭행을 했다는 건데, 모르겠네요 정확하게 후속기사를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디스패치 요즘 확실히 연예가 쪽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발빠른 속보 최고입니다.  

 

디스패치 김현중 보기

 

김현중 여자친구 상해혐의 피소 / 사진출처 - 디스패치

>원문기사보기

 

 

그리고 폭행장소는 김현중의 잠실 아파트 였으며, 주먹과 발 등으로 구타를 당했고 얼굴과 가슴 팔 둔부등에 타박상을 입었다고 여자친구분이 주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이어진 7월 폭행에서는 6주 상해로 이어졌다고 합니다. 당시에도 여자문제였으며 김현중씨의 폭행으로 여자친구분이 우측갈비뼈가 골절되었다고 합니다. 어떻게 때리면 갈비뼈가 나갈수 있나요?!

 

 

여자친구분께서는 고소인 진술을 마쳤고 여자친구임을 증명하는 자료등 상해진단서 등을 경찰서에 제출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받은 상처가 크셔서 모질게 마음먹은듯 싶습니다.

 

김현중씨 성격 소탈하고 개념 발언 하시고 그래서 완전히 좋아했고 드라마도 꼼꼼히 봤는데, 이게 사실이라면 실망입니다. 다만 아직까지 소속사도 직접 어떤말을 하지 않은 상태이니 기다려 보겠습니다. 팬심으로써~!! 부디 아니거나 오보이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