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고양이 사진

by 하늘학교 2014. 4. 12.
반응형

 

 

고양이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이러한 분들께서 가장 좋아하실만한 주제인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고양이 라고 세계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묘 사진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트릴꺼 같은 눈망울 을 가졌습니다. 장화신은 고양이 새끼버젼 같지 않나요? 이런 귀 를 가진 고양이 종류가 있던데 정확하게 종 이름은 저도 모르겠습니다.

 

 

처음에는 합성인줄 알았습니다. 앞에서 보았던게 새끼버젼이라면 이건 실사판 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이런 귀여운 애완묘 를 키우고 싶은 마음입니다.

 

 

 

 

다른 모습


 

 

무언가를 지그시 바라보고 있습니다. 안타까운 표정갖기도 하고, 아니면 갈구하는 표정이라고도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목에 걸고 있는 리본이 예쁘네요

 

 

 

지금 울고있는거니? 무언가를 바라보면서 울고 있는걸까요? 가끔 새끼를 잃은 짐승들이 눈물을 흘린다는 말을 들었는데 고양이도 그런게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곤

합니다.

 

 

 

귀엽지 않나요? 다양한 표정도 있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자연스러운 모습을 순가포착 했다는게 더 멋진 사진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늘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고양이 사진들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여러가지 종류의 고양이를 보셨고, 다양한 표정도 보았습니다. 아마 보셨던 사진도 있겠지만 대부분 못보셨던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