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흑돼지 햄버거 동영상 좋은아침 제주도 이색먹거리 대형햄버거

by 하늘학교 2014. 7. 12.
반응형

 

 

흑돼지 햄버거 동영상 좋은아침 제주도 이색먹거리 대형햄버거

 

저는 아직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곳이지만 TV를 보면 한번쯤 가보고 싶은 제주도, 좋은아침에서 이런제주도의 이색먹거리를 소개하였습니다. 그건 어마 어마한 크기를 자랑하는 대형햄버거 인데요, 안에 들어가는 재료가 특이합니다. 바로 흑돼지 입니다.

 

 

 

 

 

보통, 햄버거에는 소패티(쇠고기) 가 사용되는데 돼지고기를 사용하는게 재미있네요 혹시나 돼지특유의 냄새가 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았는데 방송을 보니까 전혀 그러지 않으시더라구요, 그리고 고기속이 잘 익지 않아 설익은게 아닐까 라는 생각도 해보았는데 패티를 얇게 만드네요~!!

 

 

제주도니까 흑돼지로 만들면 어떨까 해서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먹을만 하다는 이유는 크기가 대형 햄버거 입니다. 수제버거 느낌이 나는거 같아서 좋은거 같습니다. 기회가 된다면 가서 한번 먹어보고 싶긴한데, 언제갈수 있을까? 라는 그런생각만 해보네요!!

 

 

 

이색적이야

 

 

흑돼지로 햄버거를 만든다 좋은아침 / SBS

>햄버거보기

기회가 되면 여러분도 한번 가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3명이 먹어도 배부르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