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한라산 볶음밥 동영상 제주도 맛집

by 하늘학교 2014. 7. 12.
반응형

 

 

한라산 볶음밥 동영상 제주도 맛집

 

제주도는 이색먹거리가 많은거 같습니다. 아니면 이름을 특이하게 지어서 관광오시는 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것일수도 있구요, 오늘 방송에서 한라산 볶음밥 이라는게 나왔는데요 개인적으로 볶음밥을 좋아해서 관심있게 보게되네요

 

 

 

 

 

한치볶음을 먹고 그 이후에 밥을 볶아먹는건데요, 여기까지는 동네에서 흔하게 볼수 있는 장면이라서 그렇게 특별해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런다고 음식의 맛이 TV통해서 전해지는것도 아니니까요

 

 

한치 는 오징어보다 더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양념도 잘 스며들지요

볶음밥으로 예쁜모양을 만들어 주네요, 하트 모양도 만들어 주시고 그러네요 하지만 저건 단순한 하트일뿐 집에서도 만들어 먹을수 있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다음으로 식당 사장님이 직접 만든 한라산 볶음밥 보니까 먹고 싶네요, 볶음밥에 계란이 풍부하게 들어가는게 색다르긴 합니다.

 

 

 

맛있어 보임

 

 

한라산을 먹다? 한라산 볶음밥 - 좋은아침 / SBS

>볶음밥보기

볶음밥에 계란이 들어가면 더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치즈도 보이네요 Go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