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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이슈

현대자동차 슈퍼볼광고 아빠의 육감 Dad`s Sixth Sense 광고영상

by 하늘학교 2014. 2.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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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슈퍼볼광고가 많은 분들로 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유는 미국 최대의 경기인 슈퍼볼

경기에서 방송된 광고 57편중 6위를 했기 때문인데요, 아래에서 유투브 영상을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미국에서 슈퍼볼이란


 

슈퍼볼이란, 미식축구를 말합니다. 한국에서 축구가 인기가 있다면 미국에서 슈퍼볼이 이와비슷합니다.

슈퍼볼 시즌을 할때쯤이면 TV를 새로 구입하는 가정이 늘어나고, 팝콘소비량이 늘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모든 회사들이, 이날 집중적으로 광고를 쏟아냅니다. 

 

이로 인하여, 미국에서 슈퍼볼 광고를 잡기 위해서 많은 기업들이 막대한 예산을 쏟아붓고 독특한 

광고컨셉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기 위해서 노력을 한답니다.

 

한국과 마찬가지로, 미국에서도 슈퍼볼의 인기는 여성보다 압도적으로 남성이 많으며 이로인해 

가정불화도 많이 생깁니다.  

 

 

 

광고영상


 

 

 

광고의 의미는 아빠의 육감 입니다. 자신의 자녀가 위험에 처하기 직전에 항상 아빠의 뛰어난 육감으로

위험에서 구출해 내는 겁니다. 그런 자녀의 모습을 유년시절부터 청소년기 까지 전부 담아 두었으며

생각보다 재미있는 발상으로 마무리가 됩니다. 

 

 

 

 

아들이 운전중 멋진 여성에게 시선을 빼앗기게 되고 사고위험순간에 동승자인 아버지도 그걸 미처

깨닫지 못하게 됩니다. 하지만 아빠의 육감으로 제네시스가 알아서 차량을 정차 하게 됩니다.

 

 

 

앞에서 레이저를 쏴서 일정 정도 차량 간격유지를 하는시스템인 걸로 알고 있는데, 차량의 기능을

절묘하게, 감성 마케팅과 잘 연결을 해두었습니다. 

 

 

 

위의 동영상 보시면서, 나날이 발전하는 자동차들의 기능 그리고 그걸 감성마케팅으로 포장해내는

아이디어에 대해서 생각해 보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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