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한승연 하차 소감 방송 동영상 입니다 ^^

by 하늘학교 2013. 12. 30.
반응형

 

 

한승연씨가 동물농장에서 내려 오신다고 합니다.. 주말이 되면 저도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해서 빠지지 않고 시청 했던 동물농장 보조 MC 한승연씨가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서 하차를 하시게 되었습니다. 

 

 

 

 


안타까움


 

6년간 자리를 지키셨던 아나운서 이윤아씨와 함께 다가오는 새해를 맞이해서 MC의 자리에서 물러서게 되었는데요, 아쉬움과 섭섭함이 묻어나는지 이윤아씨의 경우는 말씀을 하시면서 내내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럼 한승연양의 하차 내용 함께 보시겠습니다. 

 

 

 

 

작별의 인사


 

 

 

한승연씨의 하차 소감은 " 동물들과 함께해서 행복했고 좋은 인연을 계기로 삼아서 앞으로 동물을 더

사랑하며 활동하겠다고 " 동물에 대한 애정과, 인연에 대한 감사함과 소중함을 방송을 통해서 고스란히 마음을 전달하셨습니다. 

 

 

 

한승연 프로필 출생 1988년 7월 24일 / 키 160cm / 혈액형 A형 / 그룹 카라 / 학력 경희대학교

 

 

 

 

 

무척이나 아쉬워 하는 표정이 담겨져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활동이 많으신가 보네요 8시간전 SNS를 통하여 공개된 사진에 연말은 딸기 라며 , 딸기를 들고 계시는 사진을 공개 하셨습니다 보실까요

 

 

 

근데 휴대폰 바꾸셔야 할꺼 같습니다. CF광고내용처럼 카메라가 좋은 휴대폰 이라는 그걸로 사용하셔야 할꺼 같네요, 아무쪼록 이번에 나름대로 매니아들이 많았던 프로그램에 하차 하셔서 섭섭 하셨겠지만

 

본업인 가수로, 왕성한 활동 하셔서 팬분들과 많이 만나는 계기를 마련해 주셨으면 합니다.

그리고 더 좋은 노래로 활동해 주셨으면 하네요, 최근들어서 노래 스타일이 과거의 달달한 모습이 많이 빠지셨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