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팝핀현준 아시아나 사과문 전문, 팝핀현준 협찬

by 하늘학교 2014. 10. 30.
반응형

팝핀현준 아시아나 사과문 전문, 팝핀현준 협찬

 

미국가는 비행기인데, 아시아나 에서 협찬해준게 비지니스석이 아니였다. 그래서 협찬해주고도 욕먹는다는 글을 SNS올린 팝핀현준씨가 사과문을 개죄하였습니다.

 

 

과거 GOD 멤버중 한분이 야구장 티켓과 자신이 좋아하는 팀 야구복등에 관한걸 SNS에 올리면서 비난을 받았던거와 다른바가 뭐냐면서 , 협찬거지 냐는 비하를 하시는 분들도 인터넷 상에 많습니다. 일단 판핀현준씨의 사과문 보도록 하겠습니다.  

 

팝핀현준 아시아나 사과문 보기

 

 

저는 지난 9월 미국 LA 한인회에서 주최한 현지 한인축제에 공연초청을 받았습니다. 해외에서 열리는 공연이라 진행과정에서 우여곡절이 많이 있었지만 멋진 공연 무대를 기다리고 계실 교포분들을 위해 즐거운 맘으로 출발을 결정했습니다.

 

 

 

 

 

 

 

 

 

하지만 출국하기 위해 인천공항에 도착했을당시 항공권 관련 한인회와 항공사간 소통이 잘되지 않았고 그로인해 여러 상황이 좋지 않아 순간의 감정을 다스리지 못하고 욱해서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야 한인회와 아시아나가 협조해서 항공권 티켓을 준비한것도 알게되었습니다. 앞뒤 상황 설명없이 순간적인 감정으로 경솔한 발언을 한점 정말 변명의 여지없이 죄송합니다.

 

아울러 좋은 취지로 항공권을 협찬해준 아시아나 항공에 저의 경솔한 말로 인해 누를끼친점 다시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제 행동에 책임질수 있는 팝핀현준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경솔했던 행동 사과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