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추사랑 산토끼 동영상과 사진 모음입니다. 산토끼 애교버젼입니다.!!

by 하늘학교 2013. 12. 2.
반응형

 

 

미혼인 남녀에게 결혼을 하여서 빨리 나의 아이를 가지고 싶은마음을 생기게 하였으며, 기혼자 분들께는 둘째를 만들 결심을 하게 만든 귀여운 아기 추사랑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과 사랑이 뜨겁습니다.

 

 

 

 


이게바로 산토끼다


 

추사랑 산토끼 동영상과 사진 모음입니다. 산토끼 애교버젼입니다.!!

오늘 방송에서 추사랑이 추성훈의 스마트폰을 보면서, 산토끼 노래를 불렀는데요 보는내내 귀엽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추성훈씨도 만족스러운 딸바보 미소로 사랑이를 바라보았답니다. 요즘 사랑이와 CF에 

촬영하시는걸 보면, 추사랑이 아빠보다 더 인기가 많은거 같습니다. 이제 추성훈씨는 방송인 으로 확실하게 자리굽힘에 들어가시는거 같네요 ..방송을 보는내내 사랑이가 너무 귀엽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국민여동생


얼마전 김구라씨가 추사랑 국민여동생 발언을 하여서 그것도 화제가 되었는데요, 썰전에서 다가오는 2014년 국민여동생 에 관한 주제로 이야기가 이루어졌고, 많은 분들이 이야기를 하다가 그렇게 자꾸

어린아이들을 지목하면 2살인 추사랑까지 국민여동생이 된다고 하여서 촬영장이 웃음바다가 되었습니다.

 

 

 

아빠인 추성훈씨가 일본에 거주하기에 사랑이도 일본에 있어서 한국말이 서툴지만, 열심히 가르쳐 주고 있다고 합니다. 매회가 방송이 될때마다 아이의 한국어 실력이 눈부시게 발전하는게 아빠의 노력이라고

생각되네요

 

 

 

추사랑 산토끼 동영상과 사진 모음입니다. 산토끼 애교버젼입니다.!!

 

그보다 추성훈씨 패션은 날이갈수록 멋있어 지시네요, 예전부터 흰색슈트를 멋드러 지게 입고 다니시더니만, 결혼후에도 그런 패션감각은 변하지 않으시네요, 그럼 방송 동영상 재미있게 보시고 추사랑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