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윤도현 신해철 빈소방문 눈물, 윤도현 신해철 동영상, 신해철 조문행렬, 신해철 조문객, 유재석 신해철

by 하늘학교 2014. 10. 30.
반응형

윤도현 신해철 빈소방문 눈물, 윤도현 신해철 동영상, 신해철 조문행렬, 신해철 조문객, 유재석 신해철

 

어떤분은 자신의 SNS 공감 100% 댓글을 남겨서 비난을 받는 연예인이 있는 반면 또 다른 분들은 고인이 되어 버린 신해철씨를 위해 빈소를 방문하고 그리움의 눈물을 흘리셨습니다. 그중 한분이 윤도현씨 입니다.

 

 

향년 46세 나이로 세상을 떠나신 고인 신해철씨 너무나 갑작스러운 이별이였지만 그렇게 보내야만 했습니다. 그래서 많은 선배 후배 그리고 가족과 지인들 무엇보다 팬분들이 더더욱 그를 그리워 하고 아쉬움의 눈물을 흘렸던게 아닌가 싶습니다.  

 

윤도현 신해철 동영상 보기

 

신해철 빈소 눈물의 조문행령 / SBS

>동영상보기

 

이렇게 많은 분들이 고 신해철씨를 그리워 하는데, 공감100% 라는 댓글을 다신 연예인분은 빈소에 찾아오셨는지 개인적으로 궁금합니다.

 

 

 

 

 

 

 

 

 

이날 빈소에 방문하신분들은 모두 애통한 표정을 보이셨구요, 한국에 계셨던건지 아니면 급귀국을 하신건지 월드스타 싸이씨가 오셨습니다.

 

 

 

서이지씨와 이은성씨도 오셨지만 이주노씨와 에픽하이도 신해철씨 빈소가 마련된 병원에 오셨습니다.

 

 

그리고 가왕이라 불리는 조용필씨도 오셨는데요, 조용필씨는 기자들과의 인터뷰에서 너무 갑작스럽게 이런 일이 생겨서 모두가 당황스럽고 슬프다고 말씀하셨고 , 개인 적으로 너무 훌륭한 뮤지션을 잃어서 마음이 아프다고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광수, 유재석, 소녀시대도 오셨습니다. 오랜 가수활동을 하였고 너무도 주옥같은 명곡을 남긴 음악가 였기에 분야를 떠나서 많은분들이 오셨네요

 

이승환, 김아중, god, 특히나 윤도현씨는 눈물을 흘리며 늦으시간까지 자리를 지키면서 떠나가신 신해철씨를 그리워 하셨습니다. 다시한번 신해철시 좋은곳에서 편히 쉬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