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유대균 치킨 뉴스동영상, 유대균 뼈없는 치킨 시킨이유

by 하늘학교 2014. 7. 28.
반응형

유대균 치킨 뉴스동영상, 유대균 뼈없는 치킨 시킨이유

 

유병언 회장의 사망소식이 들린지 며칠후 그의 큰아들 유대균이 박수경과 함께 체포되었습니다. 그리고 과거 행적을 조사중 이상한점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바로 뼈없는 치킨 주문 사건입니다. 일단 치킨주문 당시 소심한 목소리로 유대균이 뼈없는 치킨을 주문하였다고 합니다. 그이유등을 알아보겠습니다.

 

 

 

 

또한 유대균의 벤트릴 소유 차량을 누군가 타고 다녔다는걸 본적이 있다는 증언이 나오면서 제3의 조력자가 있을수 있지 않을까라는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아니면 수입자동차 절도범들이 고가의 차량을 훔쳐서 타고다닌걸까요? 일단 수사가 진행되면 결과가 나올듯 싶습니다. 오늘은 유대균 치킨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뉴스 동영상 보기

 

유대균 소심한목소리로 뼈없는 치킨주문 / 채널A

>동영상보기

 

 

유대균은 검거 1일전에도 치킨배달을 시켰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저 덩치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고칼로리 음식인 치킨을 자주 먹어야 겠지요!!

 

 

당시 배달사원들 진술에 의하면 밑에서 호출은 하여도 안열어주고, 올라가서 초인종을 눌러도 반응이없고 문을 두드려도 인기척을 보이지 않다가, 전화를 하니까 살며시 문을 조금 열어주었다고 합니다. 수사관들의 급습과 탐문 수사에 철저하게 대응을 한듯 싶습니다.

 

 

뼈없는 치킨을 시킨 이유는 음식물 쓰레기를 배출하지 않기 위함이라고 합니다.

하기사 더운 여름철 부폐하기 쉽고, 외부로 출입을 해야하니까 그런듯 싶습니다. 혹시

치킨을 시킨 이유가, 그릇을 외부로 내놓지 않아도 되니까 그런게 아닐까요?

 

 

당시 배달을 하였던 치킨집 주인의 증언입니다. 목소리도 차분하고 말투는 조금 소심하였다고 합니다.

 

 

그리고 덩치큰 남성이 현금을 내고 치킨을 받아갔다고도 합니다. 아쉽습니다. 이때 조금만 더 의심을 해보았다면 바로 잡을수 있었는데 말이죠!!

 

하지만 아직도 의문이 풀리지 않는 부분이 많습니다. 치킨을 많이먹었는데 20킬로 빠진게 저정도이면 과거는 고도비만이였겠네요!! 다이어트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