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왕혜문한의사 명품몸매 공개 동영상, 왕혜문한의원, 왕혜문나이, 플렉스 비키니 모델 참가

by 하늘학교 2014. 10. 24.
반응형

왕혜문한의사 명품몸매 공개 동영상, 왕혜문한의원, 왕혜문나이, 플렉스 비키니 모델 참가

 

1975년생으로 불혹의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엄청난 관리를 하고 계시는 왕혜문 한의원장 선생님이 방송에서 몸매를 공개하셨습니다. 5개월동안 탄수화물을 드시지 않고 관리하였다고 하는데요 20대보다 더 좋아보이십니다.

 

 

일단 운동을 하시는 이유와 함께 건강 비법도 자연스럽게 공개를 하셨는데요 독소가 쌓인다는건 혈액순환이 되지 않아서 이기 때문에 운동을 통해서 자연스럽게 배출하는게 좋다고 하셨습니다. 그런데 운동 자세를 보니 이건 전문선수같아 보입니다.  

 

왕혜문 동영상 보기

 

왕혜문 한의원장 명품몸매공개 / SBS

>동영상보기

 

운동하는 모습보면서 MC들이 전부 탄성을 내질렀습니다. 나이를 생각한다면 분명 어려울꺼라 생각한건데 능숙하게 하시고 계십니다.

 

 

 

 

 

 

 

 

 

독소를 음식으로 정화시킨다고 하셨는데 그건 아직 모르겠습니다. 다만 운동하는 모습에서 열정이 느껴지시는거 같습니다. 진짜 75년생 맞으신가 싶을 정도 입니다.

 

뚜렷한 목표의식을 위해서 아시아 선발전에 참가를 하셨다고 합니다. 저는 워낙 운동을 하지 않아서 처음듣는 대회이지만 이날 과감히 도전하는 모습에서 긍정적인 삶에 대한 에너지를 느낄수 있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