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엑소짝퉁 밀레니엄보이 동영상, 엑소티 EXO-T

by 하늘학교 2014. 7. 11.
반응형

 

 

엑소짝퉁 밀레니엄보이 동영상, 엑소티 EXO-T

 

국내의 가용가 해외에서 인기를 얻다보니, 그걸 카피하는 분들이 많은듯 싶습니다. 특히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엑소짝퉁의 경우는 밀레니엄보이 가 대놓고 따라하다가 이제는 엑소티 EXO-T로 공중파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ㅋㅋㅋ 대박이네요

 

 

 

 

 

먼저, 얼만큼 따라하겠냐? 이렇게 말씀하시는 분들도 있으실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아서 그 사태의 심각성이 방송을 통해서 공개 되었기에 준비해 보았습니다.

 

 

 

따라하는 걸까요? 아니면 대놓고 모방하는걸까요? 스티브잡스가 살아서 돌아오다면

카피캣? 맞나? 아무튼 독설을 뱉었을꺼 같습니다.

배끼는 정도가 심했죠, 심지어 백현과 태연의 열애설이 나오자, 백현을 담당하는 멤버가

자신의 여자친구의 사진을 올리고 공개연예를 선언했습니다. 완전히 재미있는 그룹이네요, 사실 이렇게 활동하는건 문제가 있는데 말이죠...!!

 

 

 

이건 위에서 보았던 밀레니엄보이, 지금은 EXO-T가 활동하는 무대영상 캡쳐입니다. 댄스 동작이 어설프긴 합니다. 동영상 볼수록 꼴보기 싫네요~!!

 

 

 

엑소 한국에 있음

 

 

EXO-T follow everything about Exo - 유튜브

>짝퉁보기   EXO-T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