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김준현 UCC동영상, 김준현 공포 UCC 노래방, 김준현 헛개차 광고 영상

by 하늘학교 2014. 7. 11.
반응형

 

 

김준현 UCC동영상, 김준현 공포UCC 노래방, 김준현 헛개차 광고 영상

 

오늘 기사를 보다보니 김준현씨가 공포UCC 동영상을 공개했다고 해서 찾아보았는데 광고 CF였습니다. 광동헛개차 였는데요 노래방에서 울고있는 여성분이 나오면서 시작되는 영상입니다.

 

 

 

 

 

공포분위기라고 해서 반전이 있는 무서운 건가 싶었는데 그런게 아니였네요~!! 성우의 나래이션이 시작되면서, 의외의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과거 왕뚜껑과 비슷한 느낌이 묻어 나고 있네요~!!

 

 

어두운 방 한구석에 왜 귀신처럼 보이는게 흐느끼고 있음 ~!!

귀신일꺼라 추정하고 볼륨줄였네요 ㅠ_ㅜ

요즘 엽기적인 광고가 주목을 받는게 의리시리즈 이후인듯 싶은데 초창기는 왕뚜껑 광고라고 생각됩니다. 아무튼 재미있네요~!! 볼륨꼭 올리고 들으시길 바랍니다. 반전이 있습니다.

 

 

 

나는 왜 울고있지?

 

 

김준현 노래방 UCC 광동 헛개차 광고 / 유투브

>김준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