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에이미 김동완 이민우 과거발언

by 하늘학교 2014. 1. 17.
반응형

 

 

과거 에이미 이민우 씨가 연인관계였던건 많은 이들이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그리고 인연이 아니였는지 두분이서 각자의 길을 가게 되었죠 , 그리고 거기서 끝났으면 좋았을껄 불미스러운 일이 생겼습니다.

아래에서 하나씩 보시도록 하겠습니다. 

 

 

 

 


뒤에서 욕하기


 

쉽게 말하면 에이미가 이민우와 헤어진후 뒤에서 이민우 욕을 하고 다닌게 많은 이들에게 알려졌고 그 사실에 같은 멤버이자 친구인 김동완이 듣게 되고, 직접적이지 않지만 블로그에 자신의 생각을 정리에서

에이미씨에게 공격적으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럼 김동완씨가 썼던글 그대로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동완 에이미


 

 

에이미씨

멀리서 보기에도 당신의 행동은 특이하고 이상했어요 당신의 세계를 이해못한 민우를 용서하고 이해하세요 밖에서 사담으로라도 민우가 변명만 늘어놓는단 말은 하지 마시구요 12년을 함께 지낸 저희보다 잘 아실라구요, 그런 민우가 변명이란걸 늘어놨던걸 보니 당신을 정말 힘들어 했던게 확실하네요 앞으로

인터뷰 땐 민우 얘기는 꼭해주세요

헤어진 연인과의 일을 나중에 공객적으로 얘기하는건 상대가 연예인이 아닐자라도 비정상적이고 지저분한 행동입니다.

p.s 그래도 난 이렇게 욕먹을게 뻔한 에이미씨를 굳이 인터뷰까지해서 굳이 이런 기사를 꼭 내놔야 했는지 기자님에게 묻고 싶다.

 

 

 

에이미씨가 프로포플 사건 터트리고 한동안 자숙 하나 싶더니 이제는 그를 수사했던 검사하고 문제가 붉어졌네요 지금까지 알려진 상황으로는 그 검사분이 과거 에이미 성형수술 병원에 찾아가서 수사를 하겠다고 해서 에이미 성형재수술 그리고 보상까지 받았다고 하는구요, 거기다가 에이미에게 1억을 빌려줬다고 하는데, 이렇게 에이미 이미지 굳어지는거 같습니다.

 

 

 

 

에이미 집안 도 부자라고 TV에서 자신의 집 보여주고, 방안보여주고 자주 그랬던거 같은데 설마 그러셨던 분께 1억이 없었을라구요? 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무튼 더 푹~ 오래 오래 쉬셨으면 합니다.

브라운관에서 보기에 불편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