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써니 필라테스 동영상 룸메이트, 써니 유연성

by 하늘학교 2014. 10. 6.
반응형

써니 필라테스 동영상 룸메이트, 써니 유연성

 

소녀시대 써니가 룸메이트에 출연하게 되면서 자신의 일상적인 소소한 면들을 시청자들에게 대중적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왕언니 배종옥씨와 함께 필라테스를 배우러 다녀왔습니다.

 

 

개인적으로 필라테스 라는게 요가의 일종으로 요가메트 위에서 특정한 동작을 하는건줄 알았는데, 다양한 기구를 이용해서 전신의 근육을 움직이는게 특이 하였습니다. 써니양도 별걸 다 해본다 할정도로 처음보는 운동기구가 많았는데요 공통점이 있다면 자연과 함께 숨쉬는 듯한 원목으로 모든게 이루어져 있었다는것 입니다.  

 

배종옥 써니 필라테스트 동영상 보기

 

써니 필라테스에 도전 룸메이트 / SBS

>동영상보기

 

써니양은 차량으로 이동중 단한번도 해보지 않았기에 배종옥에게 어렵냐고 물어보았고 물론 처음에는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시원하다고 말하여서 걱정을 하였습니다.

 

 

 

 

 

 

 

 

 

조금 특이합니다. 줄에 한쪽 다리를 끼워서 상하 운동을 합니다. 배종옥씨는 연세에 비하여 유연한 몸을 보였고, 써니양은 아이돌 출신 답게 춤으로 다져져서 그런지 배종옥시 못지않은 유연성을 보여주셨습니다.

 

 

본인도 하면서 이게 뭔가 싶었는지 계속 하늘을 보면서 웃기만 합니다. 아무래도 처음 하는거라서 익숙하지 않는게 어색함으로 묻어나는거 같습니다. 그런데 확실히 시원해 보이긴 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소녀시대 써니양도 필라테스 매력에 푹 빠지게 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무튼 특이한걸 많이 보았던 룸메이트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