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스윙스 싸움원칙, 스윙스 보호관찰 고백 동영상, 스윙스 동네깡패

by 하늘학교 2014. 7. 17.
반응형

스윙스 싸움원칙, 스윙스 보호관찰 고백 동영상, 스윙스 동네깡패

 

저는 힙합을 잘 모르지만, 쇼미더머니 를 보다보니 스윙스를 알게 되었는데요 , 라스에 출연해서 자신만의 싸움원칙에 대해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돌직구 날리는 MC들의 질문에 전과는 없다. 하지만 보호관찰2번이 있다고 시원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역시 힙합 하시는 분들은 거짓이 없는거 같아서 좋네요

 

 

 

 

일단은 중학교 시절에 서울은평구에서 싸움잘한다는 분들 20명을 이기셨다고 합니다. 그러다 보니 결국 동네깡패가 되었다는거였고, 싸움에서 원칙은 넘어진 사람 때리지 않았으며, 상대가 졌다고 패배를 인정하면 더이상 때리지 않으셨다고 합니다. 넘어진 사람에게 사커킥을 날리는 그런 부류가 아니셨네요 그래도 싸움은 좋지 않으니 이제 자중하셔야 할듯 싶어요!!  

 

스윙스 동영상 보기

 

라디오스타-은평구 통합짱 스윙스 윤종신 제압하는데 걸리는시간1초 / MBC

>동영상보기

 

 

외국에서 사셨던 분이라 토익 970점 이라고 합니다. 일반전형으로 입학하신게 아니고 영어특기생으로 입학하셨다고 합니다.

 

 

아틀랜타 사셨다고 하는데, 저도 한번쯤 해외에서 살아봤으면 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