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샘해밍턴 첫사랑 감옥에 과거 몸무게 공개하셨네요 ^^

by 하늘학교 2013. 11. 30.
반응형

 

 

 

한국에 특화되어 있는 한국형 외국인 이라 불리는 샘이 마녀사냥에 출현하여서 이번에도 재미있는 과거사 이야기를 들려주셨는데요, 얼마전 자신의 꿈은 정치가라며 호주에서 추후에 정치가가 되고 싶다고 

말씀하셔서 많은 관심도 받으셨습니다. 

 

 

 

 


첫사랑은 감옥에


 

 

먼저 이날 방송에서 첫사랑 이야기가 나오다가, 샘이 나의 첫사랑은 쌍둥이 였고 감옥에 가 있다고 해서

갑자기 뜬금없는 소리가 나와서 함께 있던 MC들이 폭소가 터졌는데요, 이에 허지웅씨가 쌍둥이가 다? 라며 감옥에 계시는 분이 누구냐고 물었고 이에 샘이 첫사랑과 남동생 이라 답하였습니다.

 

 

 

 

감옥간 사연


 

이날 샘해밍턴의 첫사랑이 감옥에 가 있는 사연이 알려졌는데요 오래전에 연락이 끊겨서 잘은 모르지만

감옥에 가 있다는걸 들었다. 첫사랑과 그의 남동생이 감옥에 가 있으며 구속된 이유는 마약때문 이다 라고 알려주셨답니다. 아무래도 외국은 마약이 흔한편이니 그런듯 싶습니다. 방송을 보면서 공감가는 부분이기도 하였습니다.

 

 

 

 

샘 해밍턴 프로필 / 생년월일 : 1977년 7월31일 / 키 180cm / 학력 : 스윈번 공과대학교

 

샘해밍턴 첫사랑 감옥에 과거 몸무게

 

샘해밍턴 첫사랑 감옥에 과거 몸무게

 

또한 이날 자신의 과거 몸무게도 공개하셨는데요 지금 현재 100kg 넘는 몸이지만 과거에는 80kg의

몸무게를 가지셨다고 합니다. 180cm키에 80kg이면 적당해 보이네요, 요즘 한창 뜨고 있는 마녀사냥

본방사수 못하시더라도 재방송 이라도 자주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재미있습니다. 이프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