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룸메이트 이국주 심야먹방 동영상

by 하늘학교 2014. 10. 12.
반응형

룸메이트 이국주 심야먹방 동영상

 

저녁에 많이 드실까? 방송 컨셉이겠지 싶었는데 룸메이트 에서 이국주씨가 자신의 실제 음식 먹는걸 그대로 보여주셨습니다. 그리고 돼지껍데기 요리도 써니, 허영지 양과 함께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다들 야식이라서 그런지 몸매관리를 위해서 조금씩 드시는거 같았는데 카메라에서 이국주씨는 쉼없이 계속 먹어댔습니다. 그걸 보고 있던 멤버들이 다들 놀라워 하기에 이국주씨가 쑥스러워 하셨습니다. 저는 이렇게 내숭없는 이국주씨를 볼때마다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집니다.  

 

이국주 먹방 동영상 보기

 

이국주의 심야먹방 - 룸메이트 / SBS

>동영상보기

 

이국주씨는 맛있게 돼지 껍데기를 요리를 하셨는데요 옷에 튀지 않기 위해서 조심스러워 하시는 모습이 천상 여자로 보였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집공개를 하셨는데 그때 내부가 너무도 깨끗하기도 하였습니다.

 

 

 

 

 

 

 

 

 

연예인들은 요리를 하면서도 상황극을 만들어 냅니다. 실제로 카메라가 돌지 않을때에는 어떤모습을 하고 계실까 궁금해 집니다. 신동엽씨의 경우는 카메라가 돌지 않을때에는 무척이나 조용하시다고 해서 많은 분들이 놀라워 했어죠

 

 

드디어 폭풍흡입이 시작됩니다. 다들 한입 두입 그렇게 드시는거 같아 보였는데 이국주씨 젓가락의 움직임이 분주합니다. 맛있게 음식를 만들고 그걸또 한입가득 먹는다는거 보고있는것만으로도 흐뭇합니다.

 

왠지, 더 재미있는 모습들이 앞으로 많이 나올꺼 같습니다. 이국주씨 좋은 모습 부탁드리며, 그 컨셉 버리지 말고 쭈욱 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