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이슈

나는가수다3 소찬휘 넌 그렇게 살지마 동영상, 나가수3 소찬휘 넌그렇게 살지마 다시보기, 소찬휘 순위 본명

by 하늘학교 2015. 2. 7.
반응형

나는가수다3 소찬휘 넌 그렇게 살지마 동영상, 나가수3 소찬휘 넌그렇게 살지마 다시보기, 소찬휘 순위 본명

 

오늘 나는가수다3 에서는 박미경씨 노래가 2곡이 선곡되었습니다. 그중 하나는 소찬휘씨가 부른 넌그렇게 살지마 입니다. 다른 한곡은 효린씨가 부른 이유같지 않은 이유 입니다.

 

 

이날 소찬휘씨는 양파씨의 지명에 의에서 무대에 올랐는데, 관객들이 소찬휘씨 본명을 불러주어서 김경희 라는 본명으로 무대인사를 하였습니다. 오늘 노래에서 아쉬운점은 조금 심심했다 였습니다. 그냥 개인적인평 입니다.  

 

동영상 보기

 

나는 가수다 소찬휘 / MBC

>동영상보기

오늘 소찬휘씨 순위는 5위였습니다.

 

 

 

 

 

 

 

 

 

이번주에 효린씨와 소찬휘씨가 댄스곡으로 나왔는데 두분 5위6위를 하면서 현장반응이 그렇게 좋지 않았습니다. 다음주에 두분다 발라드를 부르실껄로 예상됩니다.

 

 

조금더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준다면 당연코 1위에 올라갈수 있는 실력을 가지신게 소찬휘씨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